• 누리엘(주)
  • 가맹센터
  • 쇼핑몰
  • 비즈니스몰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장바구니0
  • 고객센터
    • 공지하리
    • 후기하리
    • 1:1문의
    • 잦은질문

사이트 내 전체검색
전체상품보기
        
  • 픽!하리
  • 행복특가
  • 런칭모음
  • 행사모음
  • 하리배송
  • 브랜드샵
  • 용기를주세요
  • 재생치료
  • #누리엘마켓
  • 카테고리 이미지0 건강식품
    • 생식/미강/프로틴
    • 영양식
    • 비타민/미네랄
    • 유산균/효모/효소/EM
    • 면역 건강
    • 눈건강
    • 호흡기/뇌건강
    • 뼈/관절건강
    • 혈행/혈관건강
    • 간/남성건강
    • 갱년기/여성건강
    • 피부건강
    • 다이어트 건강
    • 어린이/임산부건강
    • 디톡스 건강
    • 세트/선물
  • 카테고리 이미지1 신선/가공식품
    • 밀키트/간편조리
    • 과즙/두유/음료
    • 커피/차
    • 된장/고추장/쌈장/초장
    • 간장/액젓/소스
    • 소금/설탕
    • 기름 /오일
    • 발효식품
    • 해산물
    • 견과류
    • 선물세트
  • 카테고리 이미지2 뷰티케어
    • 선크림/BB크림
    • 클렌징/필링
    • 스킨/토너/수딩겔/미스트
    • 에센스/세럼/오일/앰플
    • 로션/에멀전
    • 크림/젤
    • 마스크/팩
    • 향수
    • 세트/선물
    • 샘플키트
    • 미용소품
    • 용기를 주세요!
  • 카테고리 이미지3 헤어케어
    • 헤어샴푸
    • 기능샴푸
    • 트리트먼트
    • 헤어팩/에센스
    • 세트/선물
  • 카테고리 이미지4 바디/핸드케어
    • 바디 워시/클렌저
    • 바디 로션/크림/버터
    • 바디 통증크림
    • 바디 톤업크림
    • 여성청결제
    • 손소독제
    • 핸드워시
    • 솝/세안
    • 네일/풋케어
    • 세트/선물
  • 카테고리 이미지5 덴탈케어
    • 구강청결제
    • 일반치약
    • 시린이/미백 치약
    • 칫솔
    • 세트/선물
  • 카테고리 이미지6 생활용품
    • 청소용품
    • 주방용품
    • 세탁용품
    • 생활용품
    • 욕실용품
    • 세트/선물
  • 카테고리 이미지7 의료/헬스
    • 가정보건용품
    • 보청기(국가지원가능)
    • 의료 바이오 매트
    • 미세전류 라파손
    • 자가진단품
    • 운동 용품
    • 발건강 용품
    • 실버용품
  • 카테고리 이미지8 펫용품
    • 청소용품
    • 미용/목욕
    • 펫식품
    • 반려묘
    • 반려견
  • 카테고리 이미지9 도서/간행물
    • 도서
  • 카테고리 이미지10 문화/여행
    • 공연
    • 축제
    • 여행
    • 갤러리
  • 카테고리 이미지11 상품권/디자인
    • 상품권
    • 디자인
    • 쇼핑몰 제작
  • 카테고리 이미지12 셀러샵
    • 누리엘(주)
    • 이노코스마 A24
    • (주)에버미라클 EM
    • 기픈샘
    • (주)솔리나
    • (주)원우정밀 라파손
    • 생활공작소
    • 엘가닉
    • 카이로스 R828
    • 블랙모어스
    • 애드마일스
    • 매일유업 메디웰
    • 52뉴트리션
    • 교원더오름
    • 홍일식품
    • 초록영농조합
    • S&G바이오텍
    • 한국후코이단
    • 소리안 보청기
    • 디프라우
    • 니치크
    • 코대쉬
    • 프레비
    • 헬시헤라퀸
    • 두물머리 문화 공방
    • 드림농원
    • (주)보티
    • 세포재생연구소
  • 모이GO! 나누GO! 누리GO!
    • #누리엘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캠폐인
    • 공지하리 #이벤트 #제품/배송소식
    • 후기하리 #정보나눔 #구매후기
    • 홍보하리 #서비스 홍보 #지역홍보
    • 후원하리 #정기후원 #물품후원
    • 힐링하리 #공연 #갤러리 #여행
    • 펫과하리 #반려견 #반려묘 #동행
    • 헬시하리 #건강정보 #제품정보
    • 보청하리 #무료청력검사 #소리안
    • 이벤하리 #게릴라이벤 #무료체험
    • 요리하리 #홍게맛장 #골든솔트
    • 리뷰하리 #체험단리뷰 #제품정보
    • 기부하리 #소비를 통한 기부 참여
    • 나눔하리 #무료나눔 #홍보/판촉물
    • 오픈하리 #오픈가맹점 #축하인사
    • 최근 본 상품
    • 없음

    CS CENTER

    고객 센터

    공지하리
    후기하리
    1:1 문의
    잦은질문
    • 배송문의
    • 취소/반품/교환/환불
    • 주문/예약/결제
    • 쿠폰/포인트
    • 플러스 회원 문의
    • 쇼핑몰 분양/셋팅

    잦은질문

    자주묻는질문 분류

    • 배송문의
    • 취소/반품/교환/환불
    • 주문/예약/결제
    • 쿠폰/포인트
    • 플러스 회원 문의
    • 쇼핑몰 분양/셋팅
    • 발송완료 상태가 배송이 되었다는 의미인가요?
    • 발송완료는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상태를 의미하며, 발송완료일 다음날에 

     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
       

      [배송조회 하기]

      ①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관리] 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② 택배사 사이트로 화면 이동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,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 

         문의하셔야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[주문 상태가 발송완료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]

      ① 발송완료 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 

         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.

      ② 배송조회 후 산지에서 임의 혹은 실수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

         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 

      ③ 직접 배송하는 상품은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.?  

    • 상품을 받기 전일 때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• 배송지 정보은 상품을 받기 이전이라도 발송당일 오전 10시이전까지 요청을 하는 경우에만
     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배송지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실 경우만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

    •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    • 배송 날짜 지정을 원하실 경우 주문 시 배송요청란에 해당 내용을 기입해 주시고

     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   

      명절 선물세트의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없이 배송요청란에 원하는 발송일자를 기입해

      주시면 됩니다. 참고로 신선식품은 발송 다음날 수령입니다.

       

      상품의 도착시간 지정을 택배사 사정으로 지정이 불가합니다.

      *꿀팁!!! 해당 택배사 혹은 아파트 경비실에 우리동네 택배사 배달시간을 확인하시면 

      택배수령 예정시간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•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.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?
    • 상품 발송 안내 문자메시지는 산지에서 상품을 택배사로 보내고, 운송장번호를 전산에 

      입력할 때 발송됩니다.

      [배송확인 안내]
      ① 택배사는 산지에서 받은 상품을 다음 날 배송하며,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 배송하지 않습니다.
      ② 발송된 이후에는  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 에서 배송 확인할 수 있습니다

       

    • 배송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 

    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 무료 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
      [오배송으로 인한 교환 방법]
      ① 오배송이 있을 경우 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]에서 교환을 접수해 주시거나,

        해당 고객센터로 연락하셔서 교환을 요청하시면 됩니다.
      ② 단, [마이페이지] 에서 교환을 접수하시면 관리자의 확인 및 승인 등의 과정을 거친 
         후에 교환이 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, 신속한 교환을 위해서 교환요청
         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신속한 교환을 요청해 주시기 바랍니다.

      [오배송으로 인한 반품 안내 및 방법]

     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] 에서 반품하실 상품과 사유를 선택하시면 접수하시면

        관리자가 확인 및 승인을 거친 후 처리됩니다.   

    • 부재 중일 경우가 많습니다. 상품을 제 때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택배로 배송되는 상품은 날짜 특히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
      부재 중일 경우 많아 수령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대리 수령이 가능한 곳으로 

      배송지로 변경요청을 해 주세요


      신선식품는 부재중일 경우 익일재방문이 불가하기 때문에 대리수령을 등을 통해

      받드시 수령하셔야 하며 이는 환불/교환/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      [부재 중일 경우 배송 안내]
      ① 배송지에 택배 기사가 방문했을 때 수령인이 없으면 기재되어 있는 수령자의 연락처로 연락을
         드리고, 익일 재방문하거나 상품을 맡길 수 곳을 고객님과 협의합니다.
      ② 수령자와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에도 수령지 주변에 맡기거나 익일 배송지에 재방문합니다.
         단, 일부 택배 기사는 부재 중일 경우 발송처인 판매업체로 반송할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 배송지
         설정에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  [배송지 변경 안내]
      배송지 직변 변경은 불가하오니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. 

       

    •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택배사에서 분실한 상품은 재배송을 통해 다시 상품을 받으시거나, 반품 처리하여 환불을 

     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  [판매업체 상품 택배 분실]
      ① 택배사 상품 분실 건은 해당 택배사와 판매업체 간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니 고객센터에

          택배사 분실을 알려주세요.
      ② 분실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택배 분실을 알리고, 상품 재발송을 요청
         하시면 됩니다. 

       

    • 여러가지 상품의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• 묶음 배송은 동일한 배송지에 주문한 상품의 발송처가 동일하고, 동일한 날짜(시간)에 결제하신

      경우에만 가능합니다.

      [판매업체 자체 배송 상품]
      ① 동일한 산지의 상품을 같은 날 비슷한 시간에 각각 주문하시면 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  ② 산지가 다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 함께 결제를 하시면 상품 발송처가 다르기 때문에
         묶음배송이 불가하며, 주문(결제) 일자(시간)가 다르면 동일한 산지라도 묶음배송이 가능
         하지 않습니다. 

      ③산지에는 2개이상의 발송처가 되는 경우도 있으니 같은 산지라 할 지라도 묶음 배송이 불가하는
      경우도 있습니다.


      [묶음배송 기타 사항]
      ① '배송시 요청사항란'을 확인하지 않고 상품을  발송할 수도 있습니다.

      ② 반드시 묶음배송을 받아야 하는 상품은 판매업체 또는 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해 주세요. 

       

    • 고객부담배송비란 무엇인가요?
    • 고객부담배송비는 상품주문 시 배송비 하한 금액 이상을 구매하여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았으나,

      이후 부분취소 또는 부분반품으로 인하여 주문 금액이 배송비 하한 금액에 미달 할 경우 부과되는
      배송비입니다


      [유의사항]
      누리엘플러스의 과실로 주문을 취소하게 되거나, 반품을 할 경우 고객부담배송비는 부과

      되지 않으며, 고객님 과실에 의한 반품 시 부과되는 별도 처리됩니다. 

       

    •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교환절차

           ?1.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해상상품 클릭 > [교환신청] 클릭

           ?2. 교환사유, 배송정보 입력

           ?3. 관리자 확인 및 가능여부 체크 후 고객에게 알림 

           ?4. 교환상품, 방문수거 및 상품확인

           ?5. 상품 재발송, 교환완료? 

       

       

      반품절차

           ?1. 마이홈 > 주문내역 [환불/취소신청] 클릭

          ? 2. 촬영한 사진 및 반품 사유, 배송 및 환불 정보입력

           ?3. 관리자 확인 및 가능여부 체크 후 고객에게 알림 

       

    •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. 왜 그런가요?
    • 상품 발송 문자메시지는 판매업체 또는 홍반장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 전산에 운송장번호를

      입력하면 고객님께 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 발송됩니다.

      [상품 발송 안내 문자메세지]
      ① 일부 판매업체는 상품 발송 후 운송장정보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 1 ~ 2일 뒤에 입력하여 고객님께서
         상품을 받으신 뒤에 문자메시지가 전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      ② 상품을 수령하셨는데 발송안내  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 상품이 이중으로 발송 

         되는 것은 아니니 이점 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   

    • 취소요청한 상품이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. 왜 그런가요?
    • 상품을 주문 후 주문상태가 즉시 주문취소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주문취소 요청으로

      접수되며, 주문취소 요청은 관리자에 승인 후에 취소됩니다.

      [주문취소 요청 처리절차 및 안내]
      주문취소 요청된 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 후 발송 전일 경우 [주문취소승인]을
      하여 환불될 수 있도록 하거나, 발송되어 주문취소가 불가할 경우 운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.

      ① [마이페이지] 에서 고객님이 취소요청한 주문은 실시간 접수되지만, 산지업체는 
         실시간으로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.
      ② 정확하고 신속한 취소를 원하실 경우 판매업체로 연락하셔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
         취소하시거나, 고객센터 (1899-7591)로 연락주셔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  [취소요청 후 상품 발송 문자를 받았을 때]

      ① 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취소/반품/교환신청 및 현황] 에서 주문취소 처리상태를 확인하세요.
      ② 취소요청한 상품이 발송된 경우 주문취소 처리상태는 [주문취소불가]로 표시됩니다.
      ③ 주문취소 [불가사유확인]을 클릭하시면 불가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④ 발송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하므로, [반품요청하기] 클릭하여 반품처리를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⑤ 반품 시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센터와 협의하셔야 합니다. 

       

    • 누리엘소개
    • 이용약관
  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파트너사 사이트
      • A24에이투포
      • 솔리나
      • 이롬플러스
      • 휴젠바이오
      • 주식회사 웹플래너
      • 주)제네시스디지털코리아
      • 주)다와
      • 한국녹색환경연합회
    고객센터
    1899-7591
    상담 : 오전 09시 ~ 오후 06시 (토 / 일 / 공휴일 휴무)
    점심 : 오후 12시 ~ 오후 01시
    입금계좌안내 예금주 : 주식회사 누리엘플러스
    농협 355-0093-1752-03
    농협은행 317-0007-6735-61
    모바일로 이동
    누리엘 회원 신청
    누리엘 가맹 신청
    누리엘 입점 신청
    • 주식회사 누리엘플러스 : 대표자 임성령

      고객센터 : 1899-7591 FAX : 0504-360-6075 Email : nurielplus@naver.com
    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북길 80
      사업자등록번호 : 321-86-03169사업자정보확인
      통신판매업신고 : 2025-경기양평-0920
  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누리엘 (nurielplus@naver.com)

  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서비스가입사실 확인

  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에스크로
     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Copyright ⓒ 주식회사 누리엘플러스 All rights reserved.

      누리엘 주식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
     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